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서관 네트워크:온

도서관 네트워크:온

성북구 마을마다 위치한 15개
성북구립도서관을 중심으로 주민, 민간단체,
유관기관, 학교 등의 주민주체들이 함께하는
‘도서관 마을 네트워크’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도서관 마을 네트워크와 지역의 자원과 정보를 공유하고 마을 의제를 함께 논의하고 실천합니다.

성북구립도서관 네트워크

성북구립도서관 네트워크 - 성북정보도서관, 아리랑도서관, 해오름도서관, 종암동새날도서관, 달빛마루도서관, 석관동미리내도서관, 정릉도서관, 청수도서관, 월곡꿈그림도서관, 아리랑어린이도서관, 장위행복누림도서관, 성북길빛도서관, 글빛도서관 제공 표
성북정보도서관 히히살롱 마을의 다양한 사람, 기관이 모여 각자의 활동과 소식을 공유하고 사회의 변화, 마을과 일상의 문제를 함께
공부하고 고민합니다. 우연히 모여, 넉넉히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무한히 나누는 모임입니다.
아리랑도서관 아리랑도서관 네트워크 아리랑도서관네트워크는 도서관 소속 독서?생활문화동아리 및 지역대학과 함께 공동체 협력 활동을
실천합니다.
해오름도서관 해오름도서관 네트워크 (준비중)
종암동새날도서관 동네꿀딴지 종암동 주민들이 도서관에 모여 종암동 살이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함께 행동하고 실천하는
네트워크입니다.
달빛마루도서관 달빛동락 도서관 소속 동아리와 지역활동가가 모여 만든 주민중심의 생활문화예술동아리 네트워크입니다.
석관동미리내도서관 석이네 ‘석관동 이모저모 네트워크’의 준말로,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한 민·관·학 정보 공유 및 협력
네트워크입니다.
정릉도서관 정도네 정릉 마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정릉도서관에 모였습니다. 동네 소식에 귀 기울이며 의제를 발굴합니다.
청수도서관 청수도서관 네트워크 (준비중)
월곡꿈그림도서관 독(讀)한 친구들 월곡꿈그림도서관과 함께 꿈꾸며 성장하는 도서관 청소년 서포터즈입니다.
아리랑어린이도서관 아리랑어린이도서관 네트워크 (준비중)
장위행복누림도서관 살롱 드 장위 장위동의 다양한 구성원이 모여 함께 협력하고 공감을 형성하는 네트워크입니다.
성북길빛도서관 길빛로52 길빛로52는 마을 기관과 단체, 성북길빛도서관 소속 동아리, 자원활동가, 지역주민 등 도서관과 마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글빛도서관 글빛 리빙랩 글빛도서관과 이웃한 기관들과 함께 마을을 공부하고, 소통을 고민하는 네트워크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