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꿈빛극장 정기대관 공모
2021년 하반기 꿈빛극장 정기대관 공모 |
2021년 꿈빛극장의 하반기 정기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모합니다.
■ 공모일정 및 신청방법
ㅇ 대관신청 일정
- 공 고 일 : 2021. 06. 11. (금)
- 접수기간 : 2021. 06. 14. (월) ∼ 07. 11 (일) 24:00 (도착 일시기준)
ㅇ 결과발표 - 결과발표 일정 : 2021년 07월 20일(화) 예정
ㅇ 대관신청 방법 - 이메일 접수 : kbtmail@sbculture.or.kr ※ Fax, 우편, 방문 접수 불가
※ Fax, 우편, 방문 접수 불가
ㅇ 제출서류
제출서류 |
제출방법 |
비 고 |
(필수)대관신청서 (재단양식) |
빈칸 없이 작성 후 PDF 혹은 JPG 형식으로 제출 (직인날인 필수) |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
(필수)사업자등록(신분)증 (사본) |
PDF 혹은 JPG 형식으로 제출 |
|
(선택)공연 관련 자료 (자유양식) |
공연소개서, 대본, 악보, 스토리보드, 단체소개서 등 |
※ 대관신청서는 (첨부1)<대관신청서> 다운로드
■ 대관승인 및 계약체결
ㅇ 대관승인 : 심사 결정 후 개별통보(이메일 및 문자)
ㅇ 계약체결 : 대관사용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 체결
ㅇ 계약금 납부 : 계약일로부터 14일 이내 계약금으로 기본 대관료의 20% 납부
■ 대관 주요사항
ㅇ 대관가능 객석 및 기간
객석수 / 거리두기 객석 |
대상기간 |
324석 / 공연 및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동 |
코로나19 방역 기간 |
※ 공모 제외일은 (첨부2)<2021년 대관가능 일정표> 참조
ㅇ 대관 필수 이행사항
- 스태프 및 출연진에 대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인 <상해보험> 의무 가입
- 공연자 안전교육 의무시행에 따라 스태프 및 출연진의 <안전교육> 의무 이수
- 성희롱 및 성폭력 대응 등 인권보호 준수
- <꿈빛극장 대관 및 운영규정> 및 <공연장 안전관리 및 이행필수 지침> 준수
ㅇ 대관신청 유의사항
- 대관 신청 일정은 중복될 수 있으니, 신청 일정 외 희망 날짜를 추가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신기준 접수일시가 지난 정기대관신청 메일은 무효처리로 삭제됩니다.
- 대관자는 공연장 운영규정 및 지침을 준수해야 합니다.
-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 및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승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대관료 및 환불기준
ㅇ 대관료 및 산출기준 (부가가세포함) (단위:원)
사용시간 |
사용료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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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연습)/철수 |
공연 |
토·일(휴일) 공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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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2:00(2시간) |
50,000 |
100,000 |
120,000 |
|
13:00 ~ 17:00(4시간) |
100,000 |
200,000 |
240,000 |
|
18:00 ~ 22:00(4시간) |
100,000 |
200,000 |
240,000 |
|
22시 이후 (1시간) |
50,000 |
100,000 |
120,000 |
사전협의 필요 |
※ 극장 부대장비 사용료는 첨부문서 참조
ㅇ납부 대관료 환불기준
취소 기준일 |
대관료 환불기준 |
계약금 환불기준 |
재해 및 불가항력으로 인정되는 대관 취소 (상시 적용) |
전액 환불 |
전액 환불 |
국가행사나 자치단체의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취소 (상시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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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 개시일 기준 60일 전 취소 신청서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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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 개시일 기준 59일 전 ~ 15일 전 취소 신청서 접수 |
계약금을 제외한 50% 환불 |
전액공제 환불 불가 |
대관 개시일 기준 14일 전 ~ 대관 종료일 취소 신청서 접수 |
전액공제 환불 불가 |
■ 코로나 관련 주요사항
ㅇ 코로나19에 적절한 대응을 위해 정부방역 지침을 기준으로 극장을 운영합니다.
(정부지침 및 코로나 상황에 따라 적용 기준 변동)
<코로나19 대응 관련 극장 주요 운영 사항> - 한시적 거리두기 객석제(324석→000석) 적용(대중공연 99명 이하) |
■ 기타문의전화
02)6906-3158, 02)6953-3201
※ 통화가능시간 : 월~금 10: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