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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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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아리고개예술극장] 2021년 미아리고개예술극장 정기대관 공고

  • 글쓴이 미아리고개예술극장
  • 작성일 2021-03-31
  • 조회수 1956

2021년 미아리고개예술극장 정기대관 신청 접수 안내

 

1. 대관시설

(1) 위치 : 미아리고개예술극장

(2) 시설규모 : 80(코로나19 단계에 따라 객석거리두기 운용 적용 / ) 수도권 2단계 시 47)

      참고) https://www.miari-cooptheater.co.kr/about-2

(3) 미아리고개예술극장 미리보기 : https://my.matterport.com/show/?m=uSaWtpvgk5t

 

2. 대관가능기간

공연장

대관 가능 기간 및 일수

비고

미아리고개예술극장

2021.10.10.~10.24.

2

- 1회 정기휴무(휴무일은 협의 후 결정) / 철수기간 포함 

 

. 공연예술 작품을 상연할 단체 및 창작자

. 신청제한

(1)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소지의 내용이 들어있는 공연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2) 공연장 시설 및 설비를 심각히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특정 종교의 포교 또는 정치적인 목적을 띈 기념행사

 

3. 신청서 제출

. 기간: 2021.04.01.() ~ 2021.04.16.()

. 방법: 이메일 접수

정기대관 신청 접수 게시글에 첨부된 대관신청 양식 다운로드

이메일 발송 (seongbukcooptheater@gmail.com)

. 제출서류

소정양식: 대관신청서, 공연계획서  1부(첨부문서 확인)

참고자료: 공연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4. 기타 유의사항

. 접수 마감일시 이후에 제출된 서류는 심의 대상에서 제외하며, 접수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 각종 증빙자료 중 허위로 작성한 문서나 사실과 다른 정보가 있을 경우, 해당 단체의 참가와 심의결과를 무효 처리합니다.

. 대관확정 이후 극장과 기술협의 및 안전교육이 필수로 진행됩니다.

기술협의 시 극장과 조율이 불가할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대관확정 이후 특별한 사유없이 공연 내용이 변동될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대관공연의 경우 무대 설치-진행-철수와 관련한 제반 사항은 대관자(단체)가 운영해야 하며, 안전사고의 발생 위험이 있을 시 극장 측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 단계에 따라 극장 사용 일정이 변경 되거나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대관승인결과는 미아리고개예술극장과 성북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423일 예정)

 

5. 문의

. 미아리고개예술극장 02-6956-9045 /seongbukcooptheater@gmail.com

. 성북문화재단 지역문화팀 02-6906-3107 (근무시간 : 월~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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