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미아리고개예술극장 정기대관 신청 접수 안내
1. 대관시설
(1) 위치 : 미아리고개예술극장
(2) 시설규모 : 80석 (코로나19 단계에 따라 객석거리두기 운용 적용 / 예) 수도권 2단계 시 47석)
참고) https://www.miari-cooptheater.co.kr/about-2
(3) 미아리고개예술극장 미리보기 : https://my.matterport.com/show/?m=uSaWtpvgk5t
2. 대관가능기간
공연장 |
대관 가능 기간 및 일수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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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아리고개예술극장 |
2021.10.10.~10.24. |
2주 |
- 주 1회 정기휴무(휴무일은 협의 후 결정) / 철수기간 포함 |
가. 공연예술 작품을 상연할 단체 및 창작자
나. 신청제한
(1)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소지의 내용이 들어있는 공연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2) 공연장 시설 및 설비를 심각히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특정 종교의 포교 또는 정치적인 목적을 띈 기념행사
3. 신청서 제출
가. 기간: 2021.04.01.(목) ~ 2021.04.16.(금)
나. 방법: 이메일 접수
○ 정기대관 신청 접수 게시글에 첨부된 대관신청 양식 다운로드
○ 이메일 발송 (seongbukcooptheater@gmail.com)
다. 제출서류
○ 소정양식: 대관신청서, 공연계획서 1부(첨부문서 확인)
○ 참고자료: 공연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4. 기타 유의사항
가. 접수 마감일시 이후에 제출된 서류는 심의 대상에서 제외하며, 접수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나. 각종 증빙자료 중 허위로 작성한 문서나 사실과 다른 정보가 있을 경우, 해당 단체의 참가와 심의결과를 무효 처리합니다.
다. 대관확정 이후 극장과 기술협의 및 안전교육이 필수로 진행됩니다.
※ 기술협의 시 극장과 조율이 불가할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대관확정 이후 특별한 사유없이 공연 내용이 변동될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대관공연의 경우 무대 설치-진행-철수와 관련한 제반 사항은 대관자(단체)가 운영해야 하며, 안전사고의 발생 위험이 있을 시 극장 측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바. 코로나19 단계에 따라 극장 사용 일정이 변경 되거나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사. 대관승인결과는 미아리고개예술극장과 성북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4월 23일 예정)
5. 문의
가. 미아리고개예술극장 02-6956-9045 /seongbukcooptheater@gmail.com
나. 성북문화재단 지역문화팀 02-6906-3107 (근무시간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